PGA투어, DP월드투어, 아시안투어 등

영국 왕립 우편국, 로리 매킬로이의 '커리어 그랜드 슬램' 달성 기념, 특별 우편 발행

아이러브골프 2025. 4. 18. 09:13
728x90
반응형

영국의 왕립 우편국 (Royal Mail)이 로리 매킬로이의 커리어 그랜드 슬램 달성을 기념하는 특별 우편을 발행했다.

영국은 보통 공공서비스에 관계된 업무에 왕립(Royal)이 붙고 영국 우체국도 Royal Mail(왕립 우편국)이라 부른다.

 

북아일랜드 출신의 로리 맥길로이(35)는 지난 4월 13일 제89회 <마스터스 토너먼트>에서 우승하고 골프 역사상 4대 메이저 대회를 모두 석권한 여섯 번째 '커리어 그랜드 슬램 달성' 선수가 되었다.

 

로리 매킬로이는 2000년 타이거 우즈가 다섯 번째 커리어 그랜드 슬램을 달성한 후 25년 만에 이 위대한 업적을 완성했다.

2025년 <마스터스 토너먼트>에서 우승하고 골프 역사상 여섯 번째 커리어 그랜드 슬램을 달성한 로리 매킬로이. 사진 PGA 투어

 

이에 영국은 이 엄청난 업적을 달성한 매킬로이에게 경의를 표하기 위해 4월 15일부터 17일까지의 영국 전역의 모든 우편물에 특별 메시지를 넣어 우편 소인을 찍는다.

 

모든 우편 소인에 삽입되는 특별 메시지는 아래와 같다.

"로리 매킬로이, 커리어 그랜드 슬램 달성을 축하합니다.!"

"“Congratulations, Rory McIlroy, on completing your career Grand Slam!”

영국 왕립 우편국이 로리 매킬로이의 '커리어 그랜드 슬램' 달성을 기념하며 특별 발행한 우편물의 실제 모습. 사진 @BBCSport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