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더 컵+프레지던트컵 등

2023 라이더 컵 '여자친구 없는 빅토르 호블란'!

728x90
반응형

일관성 '만렙'

빅토르 호블란

여자친구는 없지만

골프도 잘하고 웃음도 주는

오슬로 스마일 보이

ㅎㅎㅎㅎㅎ

 

라이더컵은 전통적으로

출전 선수의 아내,

결혼전이라면

여자친구가 동행한다.

 

1명의 주장과

5명의 주장도 마찬가지다.

 

이들은 라이더컵 대회

전날 주최측의 '갈라쇼'에도

동반 참석한다.

 

사진1

빅토르 호블란과

울라사발(사진 왼쪽)이

'위풍당당' 손을 잡고 

갈라쇼장으로  고고!!

ㅋㅋㅋㅋㅋㅋㅋ

 

사진 라이더컵 유럽 공식 SNS

골프복에 익숙한

골프팬들도 이날 만큼은

완벽하게 '신사복'을 갖춰 입은

선수들을 만날 수 있다.

 

또 동반한 아내와 

여자친구들도 

아름다운 드레스를 입고

갈라쇼에 참석한다.

 

뿐만 아니라

선수들과 아내, 여자친구가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하는

일도 공식 일정 중 하나이다.

 

이때 흔한 일은 아니지만

결혼 전  여자친구가 없는 경우

선수 홀로 촬영에 임한다.

 

사진2 

모든 대회가 끝나고

촬영한 유럽팀 기념사진.

사진 작가의 요청에 따라

선수와 주장 등은

동반한 아내, 여자친구와

입을 맞추고 있다.

 

이때도 호블란은

울라사발 부주장과

함께 나란히 선채로

환하게 웃고 있다. 

어깨동무를 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 라이더컵 유럽 공식 SNS

 

2018년 미국의

리키 파울러가 그랬고

올해는 빅토르 호블란이

나홀로 행사장을 오갔다.

 

가족과 함께 촬영한 

사진에는 부부, 혹은

연인끼리 키스하는 장면이

담기기도 한다.

포토그래퍼가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것.

 

이때 나홀로 선수는 

약간 난감 그 자체.

 

올해 빅토르 호블란은

그런 순간마다

또 다른 나홀로 부주장

호세 마리아 올라사발과

'함께' 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사진 볼수록 웃겨요!!

 

사진3 

급기야 선수의 아내들이

호블란을 위해

특별한 사진을 촬영했다.

하루빨리 호블란에게

여자친구가 생기길 기원하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사진 라이더컵 유럽 공식 SNS

 

울라사발은 스페인 선수

출신으로 2012년 라이더컵

유럽팀 주장을 맡아

미국 시카고에서 열린

원정 경기에서 대역전승을 

일궈낸 레전드.

아내의 사망으로

혼자 로마에 왔다.

 

사진 4

아래 사진은

2018년 라이더컵 사진

미국팀도 똑같은 사진을

촬영하는데

 

당시 여자친구가 없어

혼자 대회에 참가한

리키 파울러가

 

부부, 연인 커플이

입맞춤을 하는 동안

앙증맞은? 표정을 짓고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사진은 SNS에서

엄청 유명하다.

 

리키 파울러는 이후

동반자를 만나 결혼했다.

올해는 혼자가 아니다.

 

사진 라이더컵 공식 SNS

빅토로 호블란의

'2023 나홀로 라이더컵' 사진도

SNS 등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728x90
반응형